광고, 마케팅, 브랜딩 등 계열의 주제와 내용이지만 관련분야가 아니더라도 재미있게 MIX, 섞으면서 차별화를 이루어낸 성공사례와 다양한 사진에 흥미가 느껴진다. 마치 모든 히트작과 성공의 해법이 MIX라는 차별화가 만들어 낸 듯한 생각이 될 정도로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볼 수 있다. 어쩌면 차별화로 성공하기 위한 충분조건이 " 잘 섞어야 된다"라고 믿겨질 정도의 몰입감을 가지게 한다.
특별한 섞기의 능력을 가진자들만의 전유물이 아닌 누구나 자신만의 독특함과 고유함이 대중에게는 MIX의 마법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관련 전공자가 아님에도 흥미와 자극을 느끼게 한다.
회사에서 잘 풀리지 않는 문제들, 가정에서 갈등이 있는 상황들을 해결하는 방법으로 MIX라는 무기를 활용해 볼 수 있지 않을까하는 엉뚱한 상상을 해 본다.
"나와 아이의 대화 방식이나 즐겨쓰는 단어를 한번 섞어 볼까?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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